[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 해커스가 여름방학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 6월 26일 토익 시험 정답과 총평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7월 토익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토익 주중반 개강일은 7월 4일(월)로, 학원 강의뿐만 아니라 라이브클래스, 현장녹화 강의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프라인 토익 강의 수강 신청 시, ▲7월 토익 종합반 수강생 최대 5% 수강료 지원 ▲7~8월 토익 종합반 동시 등록생 수강료 5% 추가 지원+‘해커스 토익 리딩(*비매품)’ 증정 ▲오프라인 토익 입문 종합반 첫 수강생 ‘토익 기출보카(*비매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은 이번 여름방학 한정으로 라이브 클래스와 현장 녹화강의 수강생에게 스타 강사 부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교재 배송비도 100% 지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는 오늘 26일(일) 토익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 성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익을 본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자신의 예상 점수를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시험 직후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 강의도 제공해,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답 등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 인강인 적중예상특강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 스타 강사진이 직접 선정한 토익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해, 기초 토익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2022년 토익 시험일정은 7월 10일(일), 7월 24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