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교재 ‘’2022 전기설비기술기준 필기 기본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건축전기설비 부문 6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기업과 공공기관 등 다양한 기업에 채용 및 승진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전기기사 자격증의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직접 전기기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검수한 내용으로 마련한 교재다. 또한, 최근 증가한 전기직 채용 시험에도 활용할 수 있게 갖췄다.

내용으로는 초시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소한 용어와 이론을 풀어 설명하는 기초개념과 이론에 관련된 기출 예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바로 적용할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대표 빈출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수험생이 복습 및 정리할 수 있는 적중 예상문제 및 5개년 기출문제로 실전능력을 향상시키며 3회독 체크표로 수험생의 학습관리를 돕는 기출문제&회독체크표 영역을 구성했다.

이외에도, 실력을 점검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출문제 영역에 게재된 QR코드로 자동 채점과 성적 분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포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전 수험생이 스스로 빈칸을 채우며 복습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를 압축 정리한 핵심암기노트와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에 학습 계획을 제시하는 학습 플래너 등 다양한 부가학습자료를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2 전기기사 필기 7개년 기출문제집 교재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