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부문 7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빈출 되고, 출제가 예상되는 이론을 중점적으로 담았고, 수험생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모의고사 4회분과 고난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는 내용을 구성했다. 또한, 해당 자격증 부문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집필해 교재에 대한 수험생의 신뢰도를 높인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식약처 학습 가이드를 반영해 여태 출제된 기출 이론 전체 내용을 분석했고, 과년도에 나온 이론에 ‘기출’ 표시로 수험생의 중점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이해 장치를 게시했다. 더불어, 단원별 연습문제는 문제풀이와 동시에 이론 학습이 가능하도록 갖췄다.

모의고사는 수험생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도록 시간 분배 연습용 OMR카드를 제공하며, 페이지내에 게재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자동 채점 시스템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꼭 알아야 하는 핵심 이론을 정리한 암기 브로마이드와 최신 법령을 학습할 수 있도록 법 개정 시 수험생에 공지해주는 법령 업데이트 등 다양한 혜택을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증정한다”며 “본 교재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학습해 시험에 수월하게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