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2월 5일(수) 19시 30분 YES24 중고서점 강남점에서 『끌리는 것들의 비밀(라곰, 2018)』 윤정원 저자 특강이 진행된다.

‘CEO들의 비즈니스 코치’이자 ‘혁신 전문가’ 윤정원 저자는 이 책 『끌리는 것들의 비밀』을 통해 불확실성의 시대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8가지 법칙을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한국 CEO들의 고민을 가장 많이 들은 사람’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10여 년간 비즈니스 현장에서 경영인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기업 인재교육을 기획해왔다. 

이번 특강에서 4차 산업혁명이라는 앞이 보이지 않는 세상 속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앞서가는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해답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끌리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 윤정원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ENPC대학교 비즈니스스쿨에서 MBA를 마쳤다. 프랑스 파리 유네스코 본부 교육 전략 컨설턴트, 인티저그룹 경영 컨설턴트, IGM 세계경영연구원 교육 사업 본부장을 거치며 경영 교육 컨설팅을 수행해왔다.

현재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FIT(FUTURE, INNOVATION & TRANSFORMATION) 센터장으로 GS칼텍스, 현대엔지니어링, 하나금융그룹, NH 농협금융지주, 서울교통공사 등 기업맞춤형 교육을 설계하고 있다.

한편 ‘CEO들의 비즈니스 코치·혁신 전문가로 유명한 윤정원의 『끌리는 것들의 비밀』 저자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ES24 채널예스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