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ES24 채널예스>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2월 10일(월) 14시 YES24 중고서점 기흥점에서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법(다산에듀, 2018)』,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있게 딸 성교육 하는법(다산에듀, 2018)』으로 유명한 손경이 저자 강연이 진행된다.

한편 송경이는 30만 부모, 학생, 교사, 직장인이 인정한 17년 경력 국내 최고의 성교육 전문가다. 가부장적인 아버지와 남편 사이에서 아들만큼은 ‘좋은 남자로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직접 성(性)을 배워 아들에게 성교육을 하기 시작했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성교육 전문가로 활동하게 되었고 현재 방송과 각종 강연을 통해 성평등 성교육, 젠더교육을 널리 전하고 있다. 아들과 함께 성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는 닷페이스의 <엄마와 아들의 성교육 상담소> 시리즈는 300만뷰를 자랑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tvN 「어쩌다 어른」 성교육 강의는 전국을 강타하며 폭발적인 공감을 이끌어 냈다. 광운대학교 대학원에서 범죄학과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tvN 「어쩌다 어른」, EBS 「배워서 남줄랩」, MBC 「판결의 온도」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상(2012). 법무부장관상(2015)을 수상했으며 현재 관계교육연구소 대표,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통합폭력예방 전문강사, 법무부 의정부지검 고양지청 범죄예방위원회 전문위원 및 아동안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이 있다.

‘어쩌다어른’, ‘세바시’로 유명한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법』,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있게 딸 성교육 하는법』 손경이 저자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ES24 채널예스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