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16시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행복 공감 토크 콘서트 <너는 왜?>’라는 주제로 음악 공연과 생생 현장 토크가 진행된다. <사진=부천시청 제공>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부천시(시장 김만수)는 12월 15일 16시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제196회 복사골아카데미 송년 특별 강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행복 공감 토크 콘서트 <너는 왜?>’라는 주제로 음악 공연과 생생 현장 토크로 진행된다.

진행은 MC 이홍렬이 맡았고, 강연은 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가 진행한다. 윤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바그너협회 총무이사, 한국정신신체의학회 학술위원, 한국자살예방협회 대외협력위원장으로도 활동 중이며, 저서로는 <하루 3분, 나만 생각하는 시간>, <윤대현의 마음 성공>, <마음 아프지마> 등이 있다.

음악밴드 만쥬한봉지도 출연한다. 만쥬한봉지는 3번째 싱글 ‘테이크아웃’으로 인디차트 1위을 차지했고, tvN ‘삼시세끼’ 중 ‘사생활이 궁금해’에 삽입된 곡이기도 하다. KBS ‘올댓뮤직’ 옥상달빛, 바닐라어쿠스틱 등과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강좌의 참석인원은 500명이며, 사전등록 없이 당일 시간에 맞춰 오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복사골아카데미 송년 특별 강좌는 고민 나눔을 통해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행복 지수를 높여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