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이젠아카데미교육그룹이 올해 6월 선보인 스케치코미디 ‘잇티(ITT)’ 유튜브 채널이 국비지원 교육과정, 과정평가형자격증 등 국비지원 제도 소개까지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로 총 조회수 4만회 이상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잇티(ITT)’는 꼭 가져야 하는 잇템(It, Item)처럼 소장각(어떠한 것을 자신의 것으로 지니어 간직해야할 만큼의 가치를 지녔다는 합성어)을 부르는 흥미유발 유튜브 채널로서 ‘잇’의 IT와 트렌드(Trend), 테크놀러지(Technology) 등 알파벳 T로 시작하는 다양한 단어와 조합이 가능하다.

이젠아카데미교육그룹 스케치코미디 유튜브 채널 ‘잇티(ITT)’에서는 최근 IT 프로그래머 개발자 취업을 중심으로 풀스택 자바(JAVA) 웹개발(프론트엔드&백엔드), 빅데이터 분석 개발, 유튜브 영상편집, 자바웹개발(정보처리산업기사 과정평가형자격증) 등 미래유망직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개효자, 아빠내기, 이상인턴, MBTI 취업상담, 남친구라, 롤잘할(롤 잘하는 할머니) 등의 유튜브 컨텐츠는 취업상담, 남자친구, 롤게임, 인턴생활 등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등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내 정보와 재미를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젠아카데미교육그룹 ‘잇티(ITT)’는 교육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스케치코미디, 숏무비, 숏코믹 형식의 유튜브 컨셉으로서 신인 영화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조경아, 김시온, 정재우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신예 배우를 발굴해 제작하고 있다.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이젠아카데미교육그룹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으로서 직업능력의 달 ‘2019 직업능력유공 포상’ 직업훈련기관대표 선정되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화곡, 인천, 의정부, 일산, 수원, 하남미사 등 전국 23개 캠퍼스와 이젠아이티(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IT 전문 교육 학원까지 운영 중이다.

이젠아카데미교육그룹 유튜브 채널 ‘잇티(ITT)’의 스케치코미디 영상은 유튜브(Youtube)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