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석세스C&C (Contents & Consulting) 기업 석세희 대표가 지난 7월 21일(목),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창립 23주년 기념식에서 모범여성기업인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상을 수상했다.

석 대표는 팬데믹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남녀고용차별의 개선 및 상생의 노사문화 조성과 협력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와 사회 공헌 활동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 하게 되었다.

석 대표는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상을 수상함에 감사드립니다. 여성기업인으로서 앞으로 더욱 성실한 자세로 지역사회의 고용 발전과 노사상생 및 화합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또한 사회공헌에 힘쓰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기념식은 이웅경 서울 지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오세훈 서울시장의 영상으로 대신한 축사로 시작됐다.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국회의원과 국민의힘 박성중 국회의원 그리고 이헌수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 김영신 청장 김현기 서울특별시희회 의장 등 각계 인사들과 협회 임원 이하 서울지회 소속 여성 CEO들이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1971년 대한여성경제인협회로 출발해 1999년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해 출범한 법정단체이다.

석세스C&C (Contents & Consulting)는 기업과 공기관등의 직무 역량강화 및 교육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획, 제작, 홍보의 통합제작 시스템으로 시대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하는 회사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