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기합격 한 이들의 수기를 공개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수기는 공인모의 여러 패키지들을 통해 합격한 이들이 작성한 것으로, 짧은 공부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학습한 내용이 담겨 있다. 작성자들은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다양한 직업을 지니고 있으며, 연령대로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상황에 맞는 공인중개사 합격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합격수기에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및 자투리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지 등 그들만의 노하우가 있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공인모는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독학생들을 위해 연간 커리큘럼에 해당하는 모든 정규 과정의 인강과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정규 과정에는 기초, 기본, 고급이론 및 핵심요약, 문제풀이, 파이널 특강과 모의고사 과정이 있으며, 특강에는 기출문제 특강, 민법 판례 특강, 계산문제 특강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강의들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회원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시간, 큐넷 원서접수 기간 등의 정보를 게시하고 있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