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충남대학교]
[사진출처=충남대학교]

[한국강사신문 김지영 기자] “충남대 취업 지원 프로그램 통해서 맞춤형 취업 정보 얻고, 원하는 곳에 취업하세요”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는 2학기 개강과 동시에 대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채용설명회와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충남대는 9월 한 달간, 각종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취업 준비생들에게 주요 업무, 최신 인사/채용 동향 등의 실질적인 정보 및 채용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재개발원은 9월 5일~16일, 삼성생명, GS리테일, ASML KOREA, 일진그룹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 채용설명회 및 면담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9월 14일 오전 10시에는 정심화국제문화회관 1층 로비에서 ‘2022년 충남대학교 Job rocket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며, 기업별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채용 면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9월 19일~21일, 인재개발원과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일원에서 ‘2022년 이공계 취업 아카데미․권역별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며, 이공계 취업 정보 제공, 관련 직무특강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대학교육혁신본부는 9월 5일~8일,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홀에서 ‘대전·세종·충남 공기업·공공기관 취업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취업대전에는 대전·세종·충남지역 38개의 공기업 및 공공기관이 참여하며 취업 상담, 현직자 토크콘서트,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등 다양한 취업 지원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인재개발원의 취업 지원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인재개발원 홈페이지를, 대전·세종·충남 공기업·공공기관 취업대전의 자세한 내용은 취업대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