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2018년 고양형 시민참여 자치대학 ‘고지식콘서트(GO! 지식콘서트)’를 개강 중이다. 12월 04일(화)에는 오후 7시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이나금 부동산 전문가를 초청하여 올해 마지막 강연을 진행한다.

‘고양, 함께하는 지식 콘서트’라는 의미의 ‘고지식콘서트’는 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열린 강좌이다. 고양시는 지난 2016년부터 기존 획일적인 강연 방식을 개선해 토크콘서트 형식의 강연을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는 청년층과 직장인을 비롯한 모든 층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야간강좌 위주로 운영된다.

이번 고지식콘서트는 이나금 부동산 전문가가 ‘성장을 넘어 성공으로 이나금의 부동산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나금 부동산 전문가는 직장인을 위한 부동산 투자 연구소 소장으로 직부연 부동산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저서로는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나는 쇼핑보다 부동산 투자가 좋다』, 『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생을 아웃소싱했다』 등이 있다

고지식콘서트 강연은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접수는 고양시청홈페이지 또는 고지식콘서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고양시 민원콜센터(031-909-9000)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