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주)에서 운영하는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의 김영편입이 ‘전국투어 2024학년도 대학편입 설명회’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9월 21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구(22일), 부산(24일), 서울-종합반(24일), 부산-의대(24일), 천안(28일), 전주(29일), 서울-단과(신촌 23일, 강남 30일) 순서대로 9월 30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 최상위권~인서울편입은 총 3부로 나누어 이루어진다. 수험생들에게 유리한 대학 진학 방법, 대학 편입 관련 이슈, 목표 대학별 준비 전략, 준비 전형과 합격선 체크, 학점은행제로 편입하는 방법, 편입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맞춤형 프라이빗 컨설팅 등으로 진행된다. 

부산에서 열리는 의대편입 설명회에서는 의학계열 편입과 관련한 모든 정보를 대공개 한다. 한눈에 보는 입시전형과 전형요소를 파헤치고 전문가가 분석하는 합격전략 및 필답고사 고득점 학습법, 나에게 맞는 의학계열 맞춤전략을 세우는 방법 등을 확인하게 된다. 

설명회에 참석한 전원에게는 당일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편입학 실전서와 성공 스토리북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부산 의대 편입 설명회에서는 참석자에게 의학계열 편입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현장 결제를 할 경우 웰컴 기프트를 선물하고, 모바일 설문 이벤트를 참여할 경우 500명을 추첨해 CU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병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국투어 대학편입 설명회에 참가하고 수강 등록 시 다양한 수강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종합반 2개월 등록 시 첫 달 수강료 100% 지원 △단과/연고대 전문관 10월 정규강좌 첫 달 수강료 20% 지원 △독학센터 10월 신규 등록 첫 달 수강료 10% 지원 △인강 원더패스 수강료 20만 원 지원 △인강 영수/연고 제로패스 10만 원 지원 △학점은행제 김영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 45만 원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편입은 재수보다 유리하며, 최근 대학 입시제도가 변화하며 편입에 대한 긍정 이슈가 논의되고 있다.”고 전하며 “누적 합격자수 21만 7천명으로 그 노하우를 증명해 보이는 김영편입에서 전국 설명회를 진행하니 편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설명회를 통해 유용한 도움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편입의 전국투어 2024학년도 대학편입 설명회 일정, 장소 등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