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더 이퀄라이저, “2(일) 세상을 바로잡는 심판자, 이퀄라이저. 법이 아니면 내가 한다! 덴젤 워싱턴 주연의 영화 방송”
액션영화 ‘더 이퀄라이저’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일(일) 16시부터 18시 5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더 이퀄라이저>가 방송된다.

2015년 1월 28일 개봉된 <더 이퀄라이저(The Equalizer)>는 안톤 후쿠아 감독, 덴젤 워싱턴, 클로이 모레츠, 마튼 초카스 주연의 액션영화다. <더 이퀄라이저>는 관람객 평점 7.98, 네티즌 평점 8.37을 받았고, 관객수 82,779명을 기록했고, 상영시간은 131분이다.

주연을 맡은 덴젤 워싱턴(Denzel Washington)은 1954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77년 TV영화 ‘소중한 승리’로 데뷔했다. 영화로는 <더 이퀄라이저 2>, <로만 J 이스라엘, 에스콰이어>, <펜스>, <매그니피센트 7>, <투건스>, <플라이트>, <세이프 하우스>, <일라이>, <펠햄 123>, <그레이트 디베이터스>, <맨 온 파이어>, <본 콜렉터>, <다크 엔젤>, <크림슨 타이드>, <펠리칸 브리프>, <말콤 X> 등이 있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덴젤 워싱턴, 클로이 모레츠, 마튼 초카스 주연의 액션·스릴러 <더 이퀄라이저> 속으로 들어가 보자.

액션영화 ‘더 이퀄라이저’ 포스터 <사진=네이버 영화>

세상을 바로잡는 심판자, 이퀄라이저. 법이 지켜주지 않는다면, 내가 한다! 새벽 2시만 되면 어김없이 잠에서 깨는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 불면증으로 잠 못 드는 이 시간이면 그는 늘 책 한 권을 들고 카페로 향한다. 가족도 친구도 없는 그는 아내가 남기고 간 ‘죽기 전에 읽어야 할 소설 100권’을 모두 읽는 것이 유일한 삶의 목표다. 그런 그에게 어느 날, 어린 콜걸 테리(클로이 모레츠)가 말을 건넨다. “무슨 책이에요?” “기사의 이야기지. 기사가 존재하지 않는 세상에 사는” “내가 사는 세상과 똑같네요.”

무료하게 전화를 기다리다 벨이 울리면 대기하고 있던 리무진에 오르는 테리와 매일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던 로버트는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가까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테리가 포주인 러시아 마피아에게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한 채로 발견되자 세상을 향한 분노가 폭발하고만 로버트는 마침내, 강자에겐 약하고 약자에겐 한없이 강한 이 세상을 향해 스스로 심판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악한 세상을 향한 정의로운 폭력이 시작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