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7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CEO4 제1강의장(서초구 진송빌딩 9층)에서 JD비즈니스컨설팅그룹 정찬우 대표가 그의 저서 <30분 회의>로 저자특강을 진행한다. <자료=온오프믹스 홈페이지>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는 1월 7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CEO4 제1강의장(서초구 진송빌딩 9층)에서 ‘일사책리’ 모임이 열린다.

‘일사책리’란 ‘일찍 일어난 사람이 책으로 이롭다’란 뜻으로 저명한 저자나 기업 대표들이 특강을 펼치고 그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는 모임이다.

이번 모임에서는 JD비즈니스컨설팅그룹 정찬우 대표가 그의 저서 <30분 회의>로 저자특강을 진행한다.

<사진=JD비즈니스컨설팅그룹>

정 대표는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대학원에서 기계공학 석사학위와 퍼듀대학교 대학원에서 기계공학과 박사학위를 받았다. 2004년부터 삼성SDS SCM컨설턴트, 삼성전자 북미법인 SCM팀장, 삼성SDS Principal컨설턴트, 두산인프라코어 전사운영혁신팀장으로 근무했으며, 2014년부터 JD비즈니스컨설팅그룹 대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30분 회의>가 있다.

이번 특강은 왜 직장인들이 회의를 한다고 하면 시간낭비다, 지루하다, 부담 된다 등 부정적 의견을 내놓고 있는지에 대한 이유를 알아보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 대표는 “실전에서 시행착오와 보완을 거듭하며 검증받은 ‘30분 회의법’을 통해 모든 조직의 주요업무인 업무진행관리, 소통관리, 인사관리 등의 50% 이상을 해결하는 혁신이 일어나길 꿈꾼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일사책리’ 모임의 진행자는 펀리더십코칭 아카데미 이기화 대표이며, CEO포럼, 펀리십코칭아카데미, 창조벤처협회가 주최한다.

참석인원은 40명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강의신청은 온오프믹스 인터넷 홈페이지 검색창에 ‘일사책리’를 검색하여 <30분 회의> 저자특강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02-762-87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