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초등 방과후 및 학원 강사는 과목선택이 중요하다. 과목에 따라 수강생이 많고 적고 큰 차이가 있다. 어떤 과목 및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까?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개발한 ‘최정수박사한자속독’과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현재 주목을 받고 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과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유·초등생이 꼭 훈련해야 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개발한 신토불이 영재 프로그램이다. 유·초등시기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의 황금기로 불리고 있다.영어와 한자공부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유·초등 시기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에 두뇌를 계발하여 상급생이 되어 공부 잘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본 프로그램은 좌뇌·우뇌를 동시 활성화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바른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원리를 통해 올바른 인성을 자연적으로 확립할 수 있다. 또한 정확한 안구운동을 도와 시력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메타인지 융합교육이며, 한자와 영어를 쉽고 빠르게 학습하는 동시에 장기 기억 및 기초를 정확하게 습득할 수 있다.

최정수 박사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한자 또는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를 활성화시켜 영재로 육성하는 역사적인 프로그램이 개발하여 발명특허 획득했으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 소재 한국공공정책학회지에 논문 게재 및 kbs 아침마당 방송 등 확실히 검증된 유·초등 전문 프로그램이다”라며 “한류열풍처럼 세계인들이 감탄하며 수입 요청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교육은 우리나라 모든 유·초등생들이 훈련해야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현재 배우고자 하는 이들은 많지만, 이를 가르치기 위한 강사가 부족하여 양성이 시급하다. 이에 발명자 최정수 박사 직강으로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를 책임양성하고 있다.

22년 10월에는 학부형 및 강사지망생을 위한 설명회와 개강이 예정되어 있다. 15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오후 2시, 16일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며, 이곳에서는 강사양성 교육과정 설명을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또는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