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박영철 기자] 파고다인강이 수강생들의 빠른 목표달성을 돕기 위해 토익LC와 비즈니스 영어 챌린지 강의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파고다인강 챌린지는 각 과목 담당 선생님과 기수별 멤버들이 함께 공부하는 단기 목표달성 프로그램이다. 챌린지 기간에 주어지는 데일리미션이 있으며, 미션만 성실히 수행해도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기수 멤버들과 함께하여,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기본 구성으로 전문 강사 데일리 학습케어와 실시간 LIVE 강의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영어 스피킹 40일 챌린지’는 제이드 강사가 담당하며, 외국계 기업에 재직중이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강의는 22년 최신 인강 VOD, 40일 케어 기간 중 12개의 미션과 피드백, 그리고 실시간 LIVE 강의 6회가 포함되어 있다.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사용하는 상황별 맞춤 주제 영어표현을 학습할 수 있으며, 정중한 표현 방법 및 매너 등을 선생님과 실시간 소통하면서 배울 수 있다.

‘토익LC 10일 만점 챌린지’는 파고다강남 스타토익팀 켈리정 선생님이 진행한다. 기초반은 토익 입문자(700점 이상 목표)를 위한 반이며, 실전반은 고득점을 목표(900점 이상)로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다. 미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22년 최신 교재와 인강 VOD를 매일 학습하고, 10일 케어 기간에 15개 미션과 피드백을 수행해야 한다. 실시간 LIVE 강의 2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인강 VOD는 50일간 수강할 수 있다. 켈리정 선생님은 “멤버들과 지루하지 않게 단기 LC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의를 설명했다.

챌린지 강의는 학습에 동기부여 될 수 있도록 미션을 준비했다. 미션 한 번만 수행해도 현금 1,000원을 제공하며, 미션 모두 수행 시, 누적 적립 금액을 2배로 제공한다. 여기에 목표성적까지 달성 후 장학생으로 선발된다면 장학금 30만 원을 선물한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 강의는 17일에 시작하며, 강의를 빠르게 구매할수록 수강료를 1~3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쿠폰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