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희윤 기자] 박윤희 강사는 지난 9월 20일, 21일 양일 간 9시부터 17시까지 서울시인재개발원(서울시 서초구)에서 설득력 있는 발표 스킬 향상교육을 진행했다.

박 강사는 이번 교육에서 서울시 5급 이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신체 언어 디자인 △음성 언어 디자인 △시각 언어 디자인 △콘텐츠 디자인 △첫 인상 디자인에 대해서 다뤘다.

한편, 서울시인재개발원은 서울시의 핵심가치인 협치와 혁신을 바탕으로 시대가 당면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 및 다가올 미래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공직자를 육성하고 있다. 또한, 4차 산업혁명 등 미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공직자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박윤희(윤에듀케이션) 대표는 잘 디자인된 교수법이 학습자의 몰입을 높인다는 신념으로 온·오프라인 교육설계를 연구하는 러닝 디자인 전문가로 경북대학교, 영남대학교 외래 교수를 역임하였다. 현재 윤에듀케이션 운영과 더불어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 외래교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 인재개발원, 조달교육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등에 출강하고 있다. 저서로는 공문서 및 보고서 작성법 등 총 14권이 있다. 주요 강의 분야는 리더십, 4차 산업혁명, 메타버스, 공문서, 기획 보고서, 발표 스킬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