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화도서관은 오는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4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마다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조언 시즌1 ‘미술심리로 꿈을 디자인하다’ 특강을 운영한다. <사진=한국강사신문 DB>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은 2017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한 내 꿈을 디자인할 수 있는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조언 시즌1 ‘미술심리로 꿈을 디자인하다’ 특강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이 강좌는 오는 2017년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4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대화도서관 2층 문화교실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고 꿈 없이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미술심리를 통해 내면의 잠재능력에 귀를 기울이고 적성과 재능을 찾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강의를 진행하는 이미선 강사는 일본 국립동경학예대학교 대학원에서 미술교육을 전공했으며 현재 고양시 재능기부 봉사단체 인성코칭 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국군고양병원 정신과 병동 미술치유 수업, 블룸컴퍼니 2박3일 와우캠프 인성교육 강사 등으로도 활동 중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2017년 새해 이 특강을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스스로 진로를 고민하고 나의 적성과 재능에 맞는 길을 안내하며 삶의 주체자로서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나의 꿈을 향한 계획을 세우는 데 기여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미술심리로 꿈을 디자인하다’는 고양시 청소년이면 무료로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123)로 문의하면 된다.

'미술심리로 꿈을 디자인하다' 특강 포스터 <자료=고양시청>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