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정다원 강사의 '소통하는 부부를 위한 행복심리' 워크숍부부간의 갈등은 남녀차별이자 사회문제이다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스파크플러스 선릉점(강남구 역삼동)에서 정다원 강사의 ‘소통하는 부부를 위한 행복심리’ 워크숍이 열렸다.

정다원 강사는 부부다툼의 사례를 통해서 시월드의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남녀차별로 시작되어 시월드, 고부갈등, 부부갈등이 워크숍의 주제였다. 정다원 강사는 '부부가 갈등하게 되면 가족이 행복하지 않고 이는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문제라고 말했다. 또한, 관계의 상처와 갈등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먼저 인지하고 먼저 해결해가는 지혜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부부 문제 고부간의 갈등 해결사로 유명한 정 원장은 청소년 심리 상담, 레크레이션 강사, 웃음치료사, WBMB마음 경영 기법, NLP 트레이너, 심리 치료 전문가, 최면 치료 트레이너 등을 역임했다. 현재 다원 클리닉 대표와 시월드 리더십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시집살이/고부갈등/부부갈등/인간관계/ 심리상담 등 전문 동영상 강의와 행성 과학 심리 치료 강사로 활동 중이다.

한편, 이번 워크숍은 스파크플러스 강사지원 협업의 일환으로 장소를 협찬했다. 스파크플러스는 고객에게 맞춤형 오피스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입주사와 스타트업 CEO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전문 강사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원 기자  sdplac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