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시대! '내 손안의 세상을 제대로 아는 방법’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5일 19시부터 21시까지 KP빌딩(서울시 강남구)에서 정진수 강사의 ‘바쁜 당신을 위한 2019 SNS 트렌드’ 특강이 열렸다.

정진수 강사는 하루 평균 스마트폰을 237번 들여다보는 시대에 ‘내 손안의 세상을 제대로 아는 방법’을 주제를 다뤘다. 정 강사의 신간 『2019 SNS 트렌드를 읽다』에서 소개된 실전 SNS 마케팅을 위한 트렌드와 통찰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정진수 강사는 2019년은 1인 미디어와 크리에이터의 성장과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의 VLOG, 카카오의 엔터테인먼트 진출, 페이스북의 Watch, 인스타그램의 IGTV, 유튜브의 프리미엄 서비스 등의 트렌드를 다뤘다.

한편, 정진수 강사는 감성컴퍼니 대표, 소셜팩토리 매니아점 대표, 콘텐츠 포텐셜 대표로 활동 중이다. SNS 마케팅 대표 강사로서 2016년 서울시의회 표창을 받았으며, 2016년 SBS 8시 뉴스에 SNS마케팅 강사로 초대되기도 했다. 저서로는 스타강사 12인의 미래계획서 『강사 트렌드 코리아 2019』(공저),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2016년 SNS분야 베스트셀러),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SNS마케팅 한방에 따라잡기』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