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소켓EnC 박성욱 연구지도교수 서울대학교에서 SNS 마케팅 특강 진행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지난 11월 30일(금)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관악구 서울대학교 컴퓨터 연구소 강의실에서 쇼핑몰 운영자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페북연구소 대표 박성욱 강사의 SNS 마케팅 특강이 진행됐다.

박성욱 강사는 10년간의 SNS 마케팅 실무 노하우를 특강에 참석한 현업 쇼핑몰 운영자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그리고 예비창업자들에게 공개했다. 전반적인 SNS 마케팅의 큰 흐름과 페이스북 마케팅 준비단계의 실전 노하우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유료 광고와 인스타그램 유료 광고를 실제로 해볼 수 있는 실습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를 수강한 우 대표는 “이론 강의는 많이 들어봤지만,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기법을 실습하면서 배울 수 있어서, 백만 불짜리 강의였다"라며 강의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감성마케팅큐레이터 박성욱 강사는 대한민국 1호 블로그마케팅 강의를 시작한 마케팅 전문 강사다. 바이럴 마케팅과 SNS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강의하며 컨설팅과 광고 대행업을 진행하고 있는 현업 실무 강사이며, 현재는 페북연구소 대표 및 티켓소켓EnC 연구지도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