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팩토리 송년회&바인더페스티벌 행사 성황리 개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1일(화) 19시 미라클팩토리(부산시 수영구)에서 박대호 대표의 2019 트렌드코리아 특강이 진행됐다.

꿈벗컴퍼니를 운영하는 박대호 대표는 3P바인더와 독서경영 마스터로 전국을 다니며 기업과 개인들을 대상으로 코칭과 강연활동을 하고 있다. 박대호 대표는 매년마다 출간되는 트렌드코리아 책을 중심으로 트렌드의 흐름을 분석하고, 다음해 트렌드를 예측하는 강연을 기업과 개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공무원, 기업인, 작가, 강사 등 다양한 직업 종사자들이 참여하였다. “전혀 모르던 트렌드의 흐름과 키워드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내년도 트렌드를 예측하고, 자신의 전문분야에 적용할 수 있게 안내하는 강연이었다.”라는 평을 받았다.

1부 바인더페스티벌 전시회와 2019 트렌드코리아 특강이 끝나고 2부에는 미라클송년파티가 진행됐다. 한 해를 정리하고, 내년도의 모습을 기대하면서 편지를 쓰고 타임캡슐에 넣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미라클팩토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인문고전모임, 격주 토요일 아침 7시 30분 교양독서모임과 함께 정기적인 작가초청강연회, DID강연코칭과정, 3P프로과정, 책쓰기코칭과정 등 다양한 자기계발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