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이미테이션 게임, “관객수 174만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 영화, 암호를 풀고 전쟁에 승리할 수 있을까?”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이미테이션 게임’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목) 22시 30분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The Imitation Game)>이 방송된다. 2015년 2월 17일 개봉된 모튼 틸덤 감독,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이미테이션 게임>은 관람객 평점 8.72, 네티즌 평점 8.78을 받았으며, 관객수 1,744,213명을 기록한 114분 분량의 스릴러영화다.

주연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1976년생으로 맨체스터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런던극예술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영화로는 <토르 : 라그나로크>, <셜록 : 유령신부>, <이미테이션 게임> 등에 출연했으며, TV방송으로 <셜록 시즌 1·2·3·4>, <할로우 크라운 :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수상경력으로 대영 제국 훈장(CBE), 제18회 할리우드 필름 어워드 남우주연상, 제66회 에미상 미니시리즈영화부문 남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다.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포스터 <사진=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스릴러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속으로 들어가 보자.

24시간 마다 바뀌는 해독불가 암호 암호를 풀고 1,400만 명의 목숨을 구한 천재 수학자.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제 2차 세계대전.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로 인해 연합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결국 각 분야의 수재들을 모아 기밀 프로젝트 암호 해독팀을 가동한다.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베네딕트 컴버배치)은 암호 해독을 위한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 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이 좌절하고 만다. 과연, 앨런 튜링과 암호 해독팀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승리를 끌어낼 수 있을까?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