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이블 퀸과 맞서는 백설공주와 최고의 전사 헌츠맨 이야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4일(월) 20시 50분 영화채널 수퍼액션에서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Snow White And The Huntsman)>이 방송된다. 2012년 5월 30일 개봉된 루퍼트 샌더스 감독, 샤를리즈 테론,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네티즌 평점 7.43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636,631명을 기록한 미국 판타지영화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폭정으로 통치되는 왕국의 악녀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은 자신의 의붓딸 백설공주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시기한다. 왜냐하면 마법의 거울(크리스토퍼 오비)이 자신보다 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게다가 장차 자신의 왕국을 이끌어나갈 사람이란 것을 알게 된다. 이블 퀸은 영원한 지배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능가할 운명을 지닌 스노우 화이트를 죽여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저주의 숲으로 사라진 스노우 화이트을 죽이려 이블 퀸은 훌륭한 전사 헌츠맨(크리스 햄스워스)을 불러 명령한다. 그러나 헌츠맨은 이블 퀸의 명령을 어기고 오히려 스노우 화이트를 돕게 된다. 왕국의 악녀 이블 퀸과 맞서 싸우는 스노우 화이트와 최고의 전사 헌츠맨의 스펙타클한 판타지 이야기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