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칼럼! 짧지만 가장 완벽한 글쓰기!! ‘한국강사신문 1:1 칼럼 코칭 과정’ 오픈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2019년 1월 3일(목)부터 한국강사신문(용산구 청파동)에서 “칼럼! 짧지만 가장 완벽한 글쓰기!!”라는 주제로 ‘한국강사신문 1:1 칼럼 코칭 과정’이 개설된다.

이번 과정은 한국강사신문 대표이사이자 편집장으로 재직 중인 한상형 강사가 진행하는 과정으로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실전적 글쓰기 연습기회를 제공하며, 수료 후 한국강사신문 칼럼니스트로 활동해 분야 전문가로의 위치 확보 및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칼럼 쓰기 개인 코칭 과정이다.

본 과정은 상시 개설되며,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중에서 하루를 선택해 2시간씩 운영한다. 기간은 총 8주이며, 수료 후 한국강사신문 칼럼니스트로 활동한다.

‘한국강사신문 1:1 칼럼 코칭 과정’은 1주차에 이론교육과 개인 면담을 통해 코칭 계획을 세운다. 2~8주차는 매주 1편씩 칼럼을 작성한 후 이를 피드백 하고 코칭해 주는 칼럼 쓰기 연습시간으로 운영한다. 

본 과정의 수료혜택으로 수료자는 매주 한국강사신문 ‘독자칼럼’에 칼럼을 게재할 수 있다. 수료자 중 성과가 우수한 교육생은 매주 한국강사신문 ‘전문가칼럼’에 칼럼을 게재한다. 한국강사신문이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과의 뉴스검색제휴를 맺고 있어 ‘전문가칼럼’에 게재되면 네이버, 다음, 구글의 뉴스난에 칼럼이 게재된다. 또한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한국강사신문의 칼럼 기사를 보고 강의의뢰가 자주 들어와 강의 기회가 늘어나는 장점도 있다.

‘한국강사신문 1:1 칼럼 코칭 과정’은 한국강사신문(4호선 숙대입구역 또는 1호선 남영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15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본부장(02-707-2210/ 010-3178-0827)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상형 강사는 한국강사신문 편집장 겸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공군사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공군사관학교 교수, 공군리더십센터 강사 등을 거쳤으며, 저서로는 『톡!톡!톡! 생각을 디자인하라』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국방부장관표창, 공군참모총장 표창, 공군교육사령관표창 외 다수가 있다. 한국강사신문에서 다수의 칼럼니스트를 교육하고 칼럼의 편집 작업을 담당한 경력을 바탕으로 한국강사신문 칼럼니스트 코칭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