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국방부는 2019년까지 9급 공무원인 군무원 채용인원을 늘렸다. 약 5,600명을 확대 채용할 예정인 것이다. 앞서 국방부는 전투부대의 간부 비율을 높이고 비전투부대에는 군무원 및 민간 인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더 쉽고, 더 빠르게 9급 공무원이 되는 방법 중 하나인 ‘군무원’ 대비를 중심으로, ‘2019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을 론칭하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이 선보이는 2019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은 과목별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더 확대된 기회와 낮아진 문턱으로 단기간에 9급공무원 중 한 종류인 군무원에 대비가 가능한 것이다.

특히 군무원의 경우 국어와 두 가지 전공과목과 함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4급과 토익 기준점수만 넘으면 된다. 9급공무원 시험 고득점까지 오래 걸리는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없기 때문에 수험생 부담이 줄었다.

또한 군무원의 6개 직렬인 행정직, 전산직, 환경직, 건축직, 수사직, 군수직 등에 대비가 가능하다. 여기에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군무원 강의 및 교재 그리고 토익&한능검 강의도 모두 제공한다.

그 밖에도 에듀윌만이 가지고 있는 학습 지원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과 1대1 학습매니저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이론서와 문제풀이 과정을 포함한 2019 대비 수험서가 모두 포함돼, 별도의 군무원 수험비용이 들지 않는다.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