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6회 DID토요모닝특강 성황리개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5일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기성준 작가가 집필한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기성준 작가는 독서경영전문가로 최근 스마트폰 중독예방서적인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미국 아마존과 국내 동시 출간하였다. 현재 주식회사 미라클팩토리를 운영하며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첫 책을 출간하고 3년 동안 120여개 도시를 다니며 연간 300회 이상 강연을 하고 있는 강사이다. 저서로는 『독서법부터 바꿔라』, 『기억독서법』 등이 있다.

기성준 작가는 스마트폰 중독의 나쁜 영향을 소개하면서도 스마트폰 시대에 살아가는 아이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빌게이츠와 스티브 잡스는 자녀들에게 스마트기기 사용제한 하였고, IT도시인 미국 실리콘밸리에 사는 자녀들 중 대략70%되는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소지 않는다고 한다. 그에 반해 한국의 스마트폰 중독인구가 점점 늘어나는 시점, 스마트폰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주장했다. ‘하루 만에 스마트폰 다이어트하는 방법’과 ‘가족과 함께하는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소개하였다. 마지막으로 독서경영전문가인 기성준 작가는 스마트폰 중독을 이기는 강력한 도구는 다름아닌 독서와 글쓰기라는 것을 강조했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 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 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 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 캠프 밴드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