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판타지영화, 거인과 소녀의 모험과 상상의 세계!”
<사진=네이버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일) 9시 50분부터 12시 1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마이 리틀 자이언트>가 방송된다. 2016년 8월 10일 개봉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마크 라이런스, 루비 반힐, 레베카 홀 주연의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기자·평론가 평점 7.45, 네티즌 평점 7.94를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125,800명을 기록한 117분 분량의 가족·코미디영화다.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디즈니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이다. 거인국으로 잡혀간 소피와 꿈을 모으고 있는 거인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화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천재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외톨이 거인과 고아 소녀라는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주인공들이 경험하는 모험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와 <겨울왕국>, <주토피아>, <정글북> 등 매 작품마다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디즈니가 처음 제작한 영화로도 유명하다.

<사진=네이버영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은 현대 SF 영화의 원형을 창조했다는 극찬을 받을 정도로 판타지 장르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차지하고 있다. 세계적인 흥행 감독 반열에 올려놓은 역작 <E.T.>를 비롯해 혁신적인 CG로 만든 공룡들의 세계 <쥬라기 공원>, 동화 속 네버랜드를 구현한 <후크>, 감정을 가진 로봇 <에이 아이> 등 판타지 장르에서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창의적인 세계를 선보이며 흥행을 이끌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