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지난 12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송수용 대표와 함께 하는 <2019년 작심삼일 극복 워크숍> 특강이 진행됐다.

송수용 대표는 DID 정신을 전파하며 사람들의 인생 반전을 돕고 있는 DID 마스터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이니셜이자 ‘DO IT…DONE’의 약자로, 실패를 성공으로 좌절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인생 반전 전략이다.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한 뒤 5년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대위로 전역해 제지회사 영업사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으며, IT 벤처기업 기획 마케팅이사, 외식업체 (주)강강술래 기획 이사, (주)에코포유 부사장을 역임하면서 독특한 아이디어로 남다른 성과를 쌓았다. 이후 경희대학교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한국인재인증센터 대표로 있으면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DID 강연을 하고 있다.

송수용 대표는 2019년 1월 1일을 시작하면서 세웠던 계획들이 잘 실천되고 있는지 질문을 통해 워크숍을 진행했다. 지키지 못하고 있는 계획들이 있더라도 실망하지 않고 어떻게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연구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무엇보다 2019년도가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적고 나누어 삶의 방향을 설정하도록 하였다. 자기 자신을 믿고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청중들에게 용기와 힘을 준 강연이었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 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 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 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 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 캠프 밴드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