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DID드림코칭센터, 이미향 작가의 『당신이 스토리텔링이다』 특강 개최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오는 19일(토)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이미향 작가가 집필한 『당신이 스토리텔링이다』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이 작가는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를 졸업하고, 지난 2014년 강사 뉴스 주관 강사 대상 스피치커뮤니케이션 부분 우수상을 받은 기업 교육, 부모 교육, 교사 교육 전문 강사다. 현재는 서울 신학대학교에서 아동문학 강사로 있으며, JG 에듀매니지먼트에서도 수석 강사로 활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EQ 계발 손놀이 창의 쑥쑥 손유희』, 『전래 손 놀이 40선』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이 작가는 자신에게 찾아온 불행과 고난이 한 편의 스토리가 되어 누군가에게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음을 알려준다. 삶이 보낸 거친 고난의 파도에 눌리지 않고 자신만의 아름다운 스토리로 승화시킨 그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자기 자신의 인생도 멋진 스토리로 만들 수 있음을 알려준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 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 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 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 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 캠프 밴드와 송수용 대표(010-4527-2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성준 기자  readingtg@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