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주 인터파크티켓 예매순위 1위 차지

뮤지컬 '그날들' <사진=인터파크티켓>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인터파크 뮤지컬 티켓 예매순위 1월 1주 집계결과 뮤지컬 <그날들>이 예매율 13.7%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2월 22일(금)부터 5월 6일(월)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된다. 2013년 뮤지컬 <그날들> 초연은 대표 뮤지컬 시상식인 ‘더 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과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함으로써 흥행성과 작품성까지 동시에 인정받았다. 그 후로 최근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 앙코르 공연까지 성공을 거두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부치지 않은 편지’, ‘서른 즈음에’, ‘사랑이라는 이유로’, ‘먼지가 되어’등 故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이 편곡되어 무대에서 새로운 감동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그날들>의 배경은 1992년, 청와대 경호실이다. ‘그 날’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청와대 경호원이 된 정학은 자신과는 다른, 자유분방한 동기 무영을 만난다. 신입 경호관 중 최고의 인재로 꼽히던 정학과 무영은 때론 라이벌이자 친구로 우정을 쌓아간다. 한중 수교를 앞두고 그들에게 내려진 첫 임무는 신분을 알 수 없는 그녀를 보호하는 일, 그런데 갑자기 그녀가 사라졌다. 무영도 함께.

2012년 ‘그 날’의 흔적을 발견하다.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행사가 한창인 청와대. 경호부장이 된 정학에게 전해진 다급한 소식. 대통령의 딸 하나와 수행 경호원 대식이 사라졌다. 마치 20년 전, ‘그 날’처럼 그들의 행방을 쫒는 정학 앞에, 사라졌던 무영과 그녀의 흔적들이 하나 둘식 발견된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에는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최지호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