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사부일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0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53회)에서는 최민수 사부와 상승형재(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의 한판승부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민수 사부를 ‘깨갱’하게 만든 ‘사부의 사부’가 공개됐다. 드디어 감옥을 탈출하고 사부 집에 간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그런데 누군가의 눈치를 보는 최민수 사부, 바로 ‘사부의 사부’ 때문이다. “5분 이상 말하지 마!” 명령에 절대복종! 사부를 ‘깨갱’하게 만든 ‘사부의 사부’는 누구일까?

또한 최민수 사부에게 하루 종일 시달린(?) 멤버들은 사부를 대신 혼내주는 ‘지원군’의 등장으로 최민수 사부를 반격하기위한 모의를 하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최민수 사부는 ‘핵당황’한다. 최민수 사부와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의 한판 승부는 오늘 13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배우 겸 탤런트인 최민수 사부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최민수의 어쌔씬 코드>, <홀리데이>, <조폭마누라>, <청풍명월>, <예스터데이>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 <죽어야 사는 남자>, 예능 <둥지탈출>등에 출연했다. MBC 연기대상 사극부문 황금연기상,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 제37회 백상예술대상 남자최우수연기상, 제37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