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신기주 기자의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기, 그리고 다르게 살아가기’ 특강

[한국강사신문 이윤혜 기자]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중앙도서관(관장 양태호)이 2월 인문학 열두 마당을 OtvN비밀독서단과 SBS 본격 연예 한밤 신기주 기자의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기, 그리고 다르게 살아가기’ 강연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2월 28일 저녁 7시 중앙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열리며, 신기주 기자의 강연은 책 <남자는 무엇으로 싸우는가> 내용을 바탕으로 40대 중년남자가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며 살아가고 싸워가는 이야기와 저널리즘 글쓰기, OtvN비밀독서단의 경험 등으로 펼쳐진다.

전방위 입담으로 자신만의 설(說)을 펼칠, 세상에서 가장 섹시하게 ‘논(論)’할 준비가 되어있는 남자라는 수식어가 붙은 신기주 기자는 OtvN비밀독서단에 출연하여 풍부한 독서 경험과 독서력을 보여줬으며, 현재는 SBS본격 연예 한밤에서 팩트를 추구하는 기자로 활약 중이다.

저서로는 ‘남자는 무엇으로 싸우는가(한빛비즈. 2016)’, ‘플레이(민음사. 2015)’, ‘생각의 모험(인물과사상사. 2015)’ 등이 있다.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인문학 강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문화강좌에서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031-481-3864)으로 문의하거나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기주 기자의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기, 그리고 다르게 살아가기’ 특강 <자료=안산시청>

 

이윤혜 기자  haily@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