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세븐에듀에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영어의 기초가 부족한 중학생, 예비 고1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쉽고 중요한 문법 강좌'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에듀의 '세상에서 가장 쉽고 중요한 문법 강좌'는 영어의 문턱을 낮춰 영포자들이 수능에서 가장 중요한 문법의 기본 원리를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문법(레벨Ⅰ,Ⅱ),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문법(레벨Ⅰ,Ⅱ) 총 4개 강좌로 이뤄져 있으며 리딩 스킬에 토대가 되는 가장 핵심적인 문법을 이번 겨울방학 기간 내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세상에서 가장 쉽고 중요한 문법 강좌' 패키지 구매 시 교재 4권과 수강기간 30일 연장, 2019 세븐에듀 스터디플래너, 노트, 파일 등 열공지원 선물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에듀 샤이니 강사는 “단기간에 모의고사 및 수능 영어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스킬 위주의 문제풀이보다 모의평가 및 수능 영어 기출문제를 제대로 분석하고 시험에 확실히 나오는 개념을 완벽하게 학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세상에서 가장 쉽고 중요한 문법 강좌'를 통해 수능 영어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져 영포자에서 탈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샤이니 강사는 'EBS 최고의 스타 선생님' 시청자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될 정도로 강의력을 인정받은 영어인강 스타강사로, 외국어 고등학교 영어과 강사로 재직한 경험을 비롯해 KBS, YBM시사, 능률 등에서 다양한 영어교육 컨텐츠를 강의해왔다. 그 외에도 지상파 TV 및 라디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도 활동했으며, 극동방송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교육법'에도 출연, 영어 공부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예비 고1, 예비 고2, 예비 고3 겨울방학 학습법과 '수학공부, 매일 1시간씩 꾸준히 공부하면 망한다?', '시간 대비 수학성적이 나오지 않는 학생들의 이유', '수학 2등급이 모르는 수학 1등급의 비밀' 등 수학 공부법에 관련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