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26일(토)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인사이트투어 교육장(선릉역 10번 출구부근)에서 <지금은 책쓰기 유튜브 전성시대> 강연 및 컨설팅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인사이트투어와 미라클팩토리가 공동으로 주최하였다.

1부는 책쓰기 특강이 진행되었다. 1부를 진행한 기성준 작가는 독서경영전문가로 최근 스마트폰 중독예방서적인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미국 아마존과 국내 동시 출간하였다. 1년에 한 권씩 책을 쓰는 목표설정과 함께, 독서의 중요성, 책쓰기의 플랜을 설명하였다.

2부에는 유튜브 특강이 진행되었다. 2부를 진행한 하진형 강사는 미라클팩토리에서 유튜브 채널 ‘미라클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경험한 노하우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강연과 컨설팅까지 이어졌다. 하진형 강사는 국내 400명 정도만 보유하고 있는 애플공식 파이널컷프로X 자격증 보유자이다.

한편 여행을 통해 비전과 통찰력을 전하는 (주)인사이트 투어(대표 조충근)와 부산최대자기계발센터 미라클팩토리(대표 기성준)는 작년 MOU협약체결 후, 중국심천청소년캠프와 독서모임 등 여행과 자기계발강연회를 꾸준히 개최해왔다. 올해는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