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 단원어린이도서관은 오는 2월 19일 초등학교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 초등학교 입학준비 끝!’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 아이 초등학교 입학준비’ 특강에서는 초등학교 1학년 어린이들이 갖춰야 할 기본소양과 1학년 교육과정 엿보기, 공동체생활 첫걸음을 앞둔 아이들을 대하는 부모의 자세 등에 대해서 강의한다.

강의시간은 2시간으로 짧지만 자녀입학을 앞둔 학부모의 궁금증에 대해서 상세하게 강의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할 김수현 강사는 현재 서울의 한 초등학교에 재직 중이며, 『초등입학 전 학습놀이』,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학교 입학 준비』 등의 저서를 출간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들이 자녀의 입학에 대하여 궁금한 점을 해소하고, 아이가 학교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부모들이 어떻게 도와줘야 하는지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관심 있는 예비 학부모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1월 29일부터 단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단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단원어린이도서관(031-481-2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