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2월 20일(수) 10시부터 2시간 동안 종로도서관에서 『사춘기 부모 수업』을 쓴 장희윤 작가의 저자 특강이 진행된다. 『사춘기 부모 수업』은 초등 사춘기부터 중2병까지 모두 다루고 있는 사춘기 전문 자녀 교육서로 교보문고 MD의 선택을 받으며,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오른 신간이다.

『사춘기 부모 수업』의 저자 장희윤은 10여 년간 공교육과 사교육을 넘나들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대한민국의 청소년을 지도해온 ‘사춘기 테라피스트’다. 그녀는 교육현장에서 직접 만난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을 상담하며 겪은 실제 사례를 통해 흔들리는 사춘기 아이들을 단단하게 붙잡을 수 있는 비법을 전한다. 자녀와 제대로 소통하는 대화의 기술, 마음까지 보듬어주는 내면 코칭뿐만 아니라 청소년 우울증, 자살과 자해, 성교육, 게임 중독, 학교 부적응 등 최근 점점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문제상황에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도 전수한다.

『사춘기 부모 수업』의 저자 장희윤은 네이버 초등맘 카페 방송 ‘도반장의 맘수다TV’에서 ‘선생님 질문 있어요’ 코너의 상담자로 활약하며 사춘기로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한 고민해결사로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사춘기 부모 수업』 저자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대상은 지역내 학부모 및 주민이다. 신청은 서울시교육청 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