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크리에이터 스쿨

<사진=비즈온에듀>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스튜디오 뭉게구름이 주최하고, ㈜비즈온에듀에서 운영, 한국뉴미디어협회에서 후원하고 있는 ‘유튜브크리에이터 스쿨 8기’가 오는 16일 개강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은 2주동안 총 6시간씩 유튜브, 영상편집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일반적인 강의장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1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실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실습한다. 해당 분야 실무자들의 현장 핵심노하우를 속성으로 빠르게 익힐 수 있다. 본 과정의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다.

1주차에는 영상 제작 분야 경력 20년 차로 접어든 태병원 PD가 진행하며 유튜브 영상 제작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개부터 영상 촬영과 편집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2주차에는 유튜브 마케팅 전문강사 최기훤 강사와 미디어디자인학부 김희경 교수의 유튜브 계정 생성, 마케팅 전략, 유튜브 운영에 필요한 디자인 제작 방법을 꼼꼼하게 배울 수 있다.

본 과정은 15명 소수정예 맞춤형 교육으로 수강생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아 매 기수마다 조기 마감되고 있는 과정이다. 수강생의 연령대는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다. 이제 유튜브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이번 8기의 경우 비즈온에듀의 인기 강좌인 8단계로 마스터하는 온라인 마케팅완전정복 인터넷 강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온에듀는 누구나 각자의 재능과 취미를 살려 창업 및 취업의 발판이 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 및 다양한 SNS 마케팅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비즈온에듀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급증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편집 교육 또한 진행함으로써 기업, 개인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한편,유튜브 크리에이터 스쿨 8기는 2월 16일(토), 2월 23일(토)에 스튜디오뭉게구름(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강의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에 대한 내용은 비즈온에듀 고객센터(1661-5129)에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