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2019년 1차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이 약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맞춰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이 ‘문제풀이 풀패키지’ 개강 소식을 전했다. 해당 커리큘럼을 수험생들 사이 성적을 가장 많이 향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문제풀이 풀패키지’는 4월 27일 치러질 2019년 경찰공무원 1차 채용을 대비하여 진행되는 커리큘럼이다. 오는 2월 25일 1단계 진도별 정리로 시작, 3월 25일에는 2단계 전범위 모의고사 문제풀이 과정을, 오는 4월 21일에는 3단계 Final 실전 모의고사 과정을 개강을 앞두고 있다.

매번 치러지는 경찰공무원 시험마다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지난 2018년 경찰공무원 2차 채용 대비 ‘문제풀이 풀패키지’ 중 2단계 전 범위 모의고사 문제풀이 과정에서는 형사소송법을 담당하고 있는 신광은 교수의 실강생이 2,500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처럼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문제풀이 풀패키지’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가장 주목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실제 합격생들이 해당 커리큘럼을 합격에 가장 도움이 되는 과정으로 꼽았기 때문이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에서 공개한 합격 수기에서는 “시간이 없어도 반드시 수강해야 하는 강의이다”(충남청 합격자), “그 동안 배워왔던 것을 테스트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부산청 합격자), “이 과정을 마치고 나서는 점수가 85점 밑으로 내려가지 않았고, 시험 당일 날 문제가 오히려 쉽게 느껴질 정도였다. 결국 실제 시험에서 100점을 맞았다.”(강원청 합격자) 등 ‘문제풀이 풀패키지’를 칭찬하는 내용들로 가득했다.

시험 일정에 맞춘 기출 분석, 개정 법령이 반영된 해당 커리큘럼은 2019년 1차 경찰 합격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내용의 ‘문제풀이 풀패키지’ 커리큘럼에 수험생들의 관심과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의 ‘문제풀이 풀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