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을 한번에 무료로 즐기는 ‘2019 GKEDC 컬처 프로젝트’ 개최

<사진=온오프믹스>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16일(토)과 19일(화) 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교육동 2층 무궁화홀에서 강연을 한번에 무료로 즐기는 ‘2019 GKEDC 컬처 프로젝트’가 개최된다. 16일(토)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조승연 작가의 ‘융합형 인재로 키우자’, 19일(화) 16시부터 17시 30분까지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타일러 라쉬가 본 한국’이란 주제로 무료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승연 작가는 뉴욕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 소르본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최고 미술사 학교인 에꼴 드 루브르에서 중세그림을 배웠다. MBN '황금알', tvN '어쩌다 어른', JTBC '비정상회담', '말하는대로' 등의 TV 프로그램에서 해박한 인문학 지식과 언어능력을 기반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그물망 공부법』, 『언어천재 조승연의 이야기 인문학』 등의 저서가 있다. 현재 오라진보카 대표로 근무하고 있으며, KBS ‘조승연의 굿모닝팝스'를 진행하고 있다.

타일러 조지프 라쉬는 미국 출신의 방송인이며, 시카고 대학교 국제학부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외교학과를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14년부터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미국 대표로 출연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기타 방송으로는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MBN ‘황금알2’ 등이 있으며, 저서로는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등의 저서가 있다.

한편, 상세한 내용과 신청은 모임문화 플랫폼인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글로벌지식협력단지 운영사무국(02-319-9855)으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