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준 작가의 <무기가 되는 글쓰기> 서울과정 개강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5일 저녁 7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기성준 작가의 <무기가 되는 글쓰기> 강연이 진행됐다.

기성준 작가는 10년 동안 독서가와 작가를 다수 배출한 독서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이 날 강연을 통해 책을 집필한 계기와 책을 쓸 수 있는 비결, 삶 속에서 무기가 되는 글쓰기에 대해서 소개했다. 특히 최근 책쓰기 코칭 유행하고 있는 시점에, 책 한 권 쓰고 끝내는 글쓰기가 아닌 끊임없이 창조적으로 글을 쓰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성준 작가가 진행하는 <무기가 되는 글쓰기> 기본과정은 오는 22일 개강하여 4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앞으로 서울과 부산에서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기성준 작가는 전국을 다니며 독서경영강연과 글쓰기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중독예방서적인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미국 아마존과 국내 동시 출간하였다. 현재 주식회사 미라클팩토리를 운영하며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첫 책을 출간하고 3년 동안 120여개 도시를 다니며 연간 300회 이상 강연을 하고 있는 강사이다. 저서로는 『글쓰기부터 바꿔라』, 『기억독서법』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