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치즈인더트랩> “연재만화 원작 멜로·스릴러, 대학생 홍설이 빠진 수상한 선배의 덫”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2일(금) 14시 40분부터 17시 1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주연의 <치즈인더트랩(Cheese in the Trap)>이 방송된다. 2018년 3월 14일 개봉된 김제영 감독의 <치즈인더트랩>은 관람객 평점 7.54, 네티즌 평점 5.19를 받았으며, 관객수 229,005명을 기록한 116분 분량의 멜로영화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대학생 홍설이 수상한 선배 유정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둘 사이의 신경전, 그리고 유정의 정체와 본심을 추리해 내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제작진은 <치즈인더트랩>이 누적 조회수 11억 뷰라는 기록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및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팬과 마니아를 양성한 네이버 베스트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바탕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조회수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으로 오랜 기간의 연재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치즈인더트랩』은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국 웨이보 검색수 26억을 돌파하고 웨이보 드라마 차트와 해외 드라마 차트를 석권하며 원작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스릴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피소드들로 명실공히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사진=네이버 영화>

원작자인 순끼 작가는 “연애나 우정 같은 감정은 사람과 사람만의 문제 뿐 아니라 주변환경에 좌우되는 문제이기도 하기에 그런 것들을 다뤄보고자 그리게 된 작품”라고 밝혔다.

한편 순끼 작가는 1985년에 태어났으며, 건국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한 만화가다. 2010년 네이버 웹툰에서 장편만화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했다. 2014년 오늘의 우리만화 문화체육부장관상, 2013년 알라딘 최고의 만화 2위, 2012년 독자만화대상 3위 등을 수상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현실 묘사, 등장인물의 디테일한 표정 및 심리 묘사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림체도 준수하고 깔끔한 편이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