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 관산도서관은 3월 20일 부모특강 프로그램 ‘아이의 공부습관을 키워주는 정리의 힘’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 윤선현 강사의 진행으로 정리 습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시간 및 인간관계 정리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오랫동안 부모와 아이들을 대상으로 정리 컨설팅과 워크숍을 진행한 사례와 노하우를 소개한다.

윤선현 강사는 낮은울타리 팀장, 한국리더십센터 팀장, 뉴로사이언스러닝 본부장을 거쳐 현재 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로서 정리 열풍을 일으켰으며, 2012년 자신의 특별한 정리 노하우를 담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을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도 했다. 이후 『관계 정리가 힘이다』,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을 출간해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활동으로 <아침마당>, <좋은 아침>, <60분 부모>, <세상에 이런 일이>, <다큐프라임>, <마이리틀텔레비전> 등이 있으며, 삼성전자,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등 기업, 대학, 공공기관의 강연을 통해 정리법 강의를 하고 있다.

자녀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산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3월 4일부터 한다. 자세한 사항은 관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관산도서관(031-481-3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