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나두>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3월 13일(수) 19시 야나두스페이스 2층(강남)에서 『야나두 영어회화 : 느낌동사만 알만 야, 너두 할 수 있어!(라곰, 2019)』 저자 특강이 진행된다.

『야나두 영어회화』는 야나두 대표 강사 원예나의 기초영어회화 강의를 토대로 누구나 읽고 따라하면 말할 수 있는 영어회화 노하우를 담아냈다. 야나두 기초영어회화의 핵심은 물론, 놓치기 쉬운 강의 내 꿀팁, 영어회화 공부와 관련된 다양한 Q&A까지 담아냈다. 우리가 수년간 영어를 공부했음에도 말하기가 되지 않는 건 말을 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일상에서 꼭 필요한 말들만 입에 익힌다면 누구나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원예나 강사는 70만 수강생, 평균 수강후기 4.9점(5점 만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강의로 ‘영포자’들의 영어 말문을 열어주는 야나두 대표 강사다. 말하지 못하는 영어는 진짜 영어가 아니라고 믿는 저자는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만큼만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는 것을 강의 철학으로 삼는다.

미국 유학 당시 언어의 장벽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를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생활영어회화 강의를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것이 지금의 야나두 기초영어회화의 밑거름이 되어 하루 10분 쉽고 재미있는 강의가 탄생했다. 하루 10분 강의이지만 꼭 필요한 말만,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가르치기 위해 꼬박 3년간 동영상을 찍고 또 찍었고, 수강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지금의 야나두 강의가 되었다. 현재 야나두에서 기초회화, 리얼스피킹 등 영어회화 강의를 하고 있다.

한편 『야나두 영어회화』 원예나 저자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ES24 채널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