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당신도 CEO가 될 수 있다! 글로벌기업 CEO가 말하는 승진의 법칙” 저자특강 열려제76회 마포나비소풍 독서포럼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민 기자] 오는 3월 9일(토)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마포구 망원동 (주)엔터스코리아에서 ‘제76회 마포나비소풍 독서포럼’이 개최된다.

이번 독서포럼에는 한인섭 작가가 참석하여 그의 저서 『나는 사원에서 CEO가 되었다』를 주제로 저자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엔터스코리아>

한인섭 작가는 연세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했지만 첫 직장은 전공 분야가 아닌 영업맨으로 회사생활을 시작했다. 힐티코리아에서 10년 남짓 영업과 마케팅 경험을 쌓고, 삼성SDI 신사업부로 이직하며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탄탄히 쌓아올렸다. 그 후 미국계 글로벌 회사인 스탠리블랙앤데커에 마케팅 총괄로 입사하며 현재는 한국지사장으로 근무 중이다. 2017년에는 그의 공로를 인정받아 제 37회 연세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이번 강연에서 한인섭 작가는 말단직원으로 입사해 이직과 승진을 통해 글로벌기업의 CEO가 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에서 경력사원으로, CEO로, 직장인의 승진 단계를 몸소 체감한 한인섭 작가는 승진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잘 꿰뚫고 있다고 말한다.

<사진=엔터스코리아>

한인섭 작가는 성공적인 회사생활을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직과 승진을 통해서 얻은 업무 비법과 마음가짐 그리고 경력 관리를 위한 과정과 발상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출퇴근이 즐겁지 않은 직장인들, 어느 선 이상으로 올라가지 못하고 제자리걸음을 하는 사람들에게 더 이상 소소한 행복에 자신을 끼워 맞추지 않아도 될 만큼 더 높은 곳을 목표로 더 큰 행복을 누릴 수 있게 성장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강연소감을 밝혔다.

이번 강연은 직장을 다니면서 자신이 나가야 할 미래 설계를 하고 싶은 사람, 한 단계 성장하고 싶어 하는 사람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민 기자  id89021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