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공유미학(학장 우성민)은 ‘강연 톡!톡!톡!’ 시즌2가 지난 달 매진을 기록한 제1회 강연에 이어 3월 8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제2회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강사로는 뇌과학 연구소장인 지승재 원장이 맡았으며, ‘뇌가 썩고 있다! 아인슈타인도 몰랐던 뇌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강연은 1회 참가 모집 당시와 마찬가지로 모집공고 이틀 만에 70%의 참가신청이 완료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실전 전문가 초청 강연 프로그램인 강연 톡!톡!톡!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크기 때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번 강연에서 지승재 원장은 일반인들이 자기계발 과정에서 실패하는 이유를 뇌과학 전문지식과 16년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뇌사용과 관련된 현 교육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뇌활성화를 통한 자기계발 성공법을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연 후 청중들은 뇌과학 학습법에 대한 질의응답을 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법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지승재 원장은 뇌과학 연구소장이자 강남에 소재한 약선당 한의원의 대표원장이며 ‘박문호의 자연과학세상’ 이사, ‘한의임상피부과학회’ 이사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자기조절력이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한다』등이 있다. 또한 서울특별시로부터 ‘서울교육멘토’로 위촉받아 2017년부터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

한편 ‘강연 톡!톡!톡!’ 시즌2는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공유미학이 주최하고, 한국강사신문이 주관하며, 라오메뜨, 알카라이프, 페이스푸딩, 약선당 한의원, 지승재 뇌과학 육아 연구소가 후원한다. 참가인원은 사전 예약제로 최대 35명이며,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2만원(간단한 다과제공)이다. 강의 장소는 강남역 1번과 4번 출구에서 500m에 위치한 ‘다오니스 헤어’이다. 주차는 강연장에서 100m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인 ‘역삼1동 주민센터’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