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파크티켓>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5일(금) 인터파크는 3월 1주(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뮤지컬 티켓 예매순위를 발표했으며, 1순위는 예매율 16.6%를 기록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차지했다. 조승우, 아이비 주연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5월 19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된다.

2순위는 유준상, 이필모 주연의 뮤지컬 <그날들>이다. 오는 5월 6일(월)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그날들>은 ‘부치지 않은 편지’, ‘서른 즈음에’, ‘사랑이라는 이유로’, ‘먼지가 되어’등 故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이 편곡되어 무대에서 새로운 감동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3순위는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세종문화회관 대극장)>, 4순위는 뮤지컬 〈라이온킹(부산)〉, 5순위는 뮤지컬로 화려하게 재탄생 된 톨스토이의 걸작,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이다.

인터파크 뮤지컬 티켓 예매 6순위는 뮤지컬 〈신흥무관학교(광림아트센터 BBCH홀)〉, 7순위는 뮤지컬 〈달과 6펜스(대학로 TOM(티오엠) 2관)〉, 8순위는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9순위는 <라이온 킹(서울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10순위는 뮤지컬 <더데빌Musical THE DEVIL(두산아트센터 연강홀)>이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