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엄지원·공효진 주연, 그녀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무서운 진실”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6년 11월 30일 개봉된 이언희 감독,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는 관람객 평점 8.53, 네티즌 평점 8.37, 누적관객수 1,153,201명을 기록한 100분 분량의 미스터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속으로 들어가 보자.

천사 같던 그녀의 새빨간 거짓말 그리고 거짓보다 더 무서운 진실. 그녀를 찾아야만 한다. 이혼 후 육아와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 지선은 헌신적으로 딸을 돌봐주는 보모 한매가 있어 늘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지선은 뒤늦게 경찰과 가족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아무도 그녀의 말을 믿지 않고, 오히려 양육권 소송 중 일으킨 자작극으로 의심한다. 결국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집 앞을 서성이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증언들로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고, 그녀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이름, 나이, 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