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업종의 전문가 모임 ‘공유미학’ 강연 톡!톡!톡! 제2회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제1회 강연에 이어 제2회 강연도 매진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실전 강연프로그램 ‘강연 톡!톡!톡! 시즌2’가 지난 8일(금) 오후 7시 강남역 ‘다오니스 헤어’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강연 톡!톡!톡!’은 그 동안 한국강사신문이 진행해 온 인기 강연 프로그램으로 공유미학(학장 우성민)이 이를 계승해 시즌2를 맞아 실전 전문가들의 실패와 성공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연 프로그램으로 발전했다.

이번 2회 강사로는 공유미학 주치의이자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뇌과학 연구소장인 지승재 원장이 맡았으며, ‘뇌가 썩고 있다! 아인슈타인도 몰랐던 뇌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지승재 원장은 뇌과학 연구소장이자 강남에 소재한 약선당 한의원의 대표원장이며 ‘박문호의 자연과학세상’ 이사, ‘한의임상피부과학회’ 이사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자기조절력이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한다』 등이 있다. 또한 서울특별시로부터 ‘서울교육멘토’로 위촉받아 2017년부터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다.

이 날 강연에서는 일반인들이 자기계발 과정에서 실패하는 이유를 뇌과학 전문지식과 16년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알기 쉽게 설명하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현 교육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평생교육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질의응답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학습법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강연 톡!톡!톡!’ 시즌2는 매월 둘째 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공유미학이 주최하고, 한국강사신문이 주관하며, 라오메뜨, 알카라이프, 약선당 한의원, 지승재 뇌과학 육아 연구소가 후원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