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아이돌 인기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여자그룹 아이돌 ‘트와이스’가 3월 누적순위 1위에 올라 42대 기부천사에 등극하여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를 한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남녀 순위를 분리한 이후 9개월 연속 여자 그룹 누적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금까지 기부천사 9회, 기부요정 5회 총 14회 기부하여 누적 기부금액 7,000,000원을 달성했다. 여자 그룹 2위는 ‘여자친구’, 3위는 ‘아이즈원’이 나란히 차지했다.

3월 여자 그룹 기부천사인 ‘트와이스’가 일본 새 앨범 ‘#TWICE2’로 빌보드 재팬 3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13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TWICE2'는 'Hot Albums', 'Download Albums', 'Top Albums Sales' 3개 부문서 1위에 올랐다.

첫 정규음반 ‘BDZ’에 이은 2연속 빌보드 재팬 3관왕이다. '트와이스'는 오는 3월 20일~21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도쿄돔, 나고야돔 등 현지 3개 도시에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 돔투어를 진행한다.

K-POP 걸그룹으로서는 최초 돔투어이며 '트와이스'는 해외 가수로는 일본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이라는 역사를 썼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